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에서 알려드립니다.

이사회 입장문 

관리자 2020.07.09 444

입 장 문

 존경하는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의 학부모님, 교직원, 재학생, 그리고 졸업생 여러분 

 지난 1년간 학교는 상상하지도 못한 어려움의 큰 파도를 겪고 있습니다. 이번 일에 큰 실망과 상처, 아픔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보셧듯이, 학교와 무관한 27명의 사람들이 서실음의 교직원이라고 허위 등록하여 교직원 공제회로부터 수억 원에 달하는 불법 대출을 받은 사건과 관련 하여 경찰의 압수수색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에,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는 이 사건을 주 도한 혐의로 학교 행정차장 이모씨를 경찰에 고발조치 했습니다. 

 현재, 학교는 이같은 사건이 절대 재발되지 않음과 동시에, 교육 체계와 행정업무를 조속히 정상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전 교장과 전 교감은 현재 경찰 및 검찰의 조사에 성실히 임하여 사건의 진실과 허위를 가리는 중입니다. 팩트(사실)가 진실인지 허위인지 말입니다. 다만, 학교 를 설립한 예수마을교회의 대표이자 전 교장으로서 지금까지 학교 행정을 철저히 관리 하지 못함으로 학내가 어지럽혀진 것에 대해 깊은 책임감으로 반성과 사죄의 글을 올 립니다.

 학교는 조속한 정상화를 위해 이사회, 교사, 학부모, 외부인사까지 포함된‘학교 정 상화를 위한 대책위원회’를 조직하고, 추가로 학부모회를 구성하여 의견을 적극적으 로 청취하는 등 빠른 시일 안에 사태 수습과 함께 학교의 내실을 다지는 데 만전을 기 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과 학생들, 졸업생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어린 사과를 드리며, 빠른 정상화 를 위해 학교측과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주후 2020년 7월 8일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설립주체 예수마을교회 대표 장학일 목사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운영 이사회 이사장 외 이사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