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에서 알려드립니다.

이사회 공지문 19.12.06. 

관리자 2019.12.06 1451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이사회 공지문

 

존경하는 학부모님과 학생 그리고 교직원님 여러분!

저희 이사회는 2019. 11. 30. 학교 콘서트홀에서 열린 학부모/교사/학생과의 대화에서 나온 현안들에 대하여 심의하였고, 이에 그 결과를 설명하여 드리고자 합니다. 

 

(1) 연습실(뮤직서울) 사용과 관련하여, 교회는 뮤직서울과의 임대차계약을 종료하고, 뮤직서울은 폐업하도록 하며, 현재 뮤직서울 건물과 태영빌딩 지하 연습실을 학부모들의 부담 없이 무상으로 사용하도록 하되 그 사용기간은 3개월 한시적으로 하되 별도 협의시까지 연장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며, 태영빌딩 지하 연습실 임대료는 교회가 부담하고자 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종전처럼 연습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뮤직서울과 태영빌딩의 기존 관리자들은 그대로 유지하고, 그 인건비 및 전기료, 관리비 등 모든 비용은 학교가 부담하는 것으로 하며, 뮤직서울을 설득하여 악기 등은 학교가 인수하는 것으로 하고자 합니다. 추후 연습실 운영은 이사회와 학교운영위원회가 협의하여 구체적 방안을 강구하고자 합니다. 

 

(2) 학교장 직무대행의 문제는 여러 사정을 고려하여 시행을 보류하고 향후 새로운 학교장 임명절차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3) 직원에 대한 직위해제 등의 문제는 교육청 감사 및 국민권익위 조사결과를 보고 다시 논의하고자 합니다.

 

(4) 교육청 감사와 관련하여 해임 등 징계와 사용료 반환 등의 문제에 대하여는 향후 감사결과가 확정 되는대로 조치하고자 합니다.

 

(5) 교사문제는 학교건물 변경 등을 통하여 학습에 문제가 발생하지 아니하도록 적극 강구하고자 합니다.

 

(6) 학생들의 공청회 요구와 관련하여서는 그 마음은 이해되며, 다만 여러 여건상 적절하지 아니한 것으로 판단하였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이사회의 공지와 관련하여 부족한 점이 있을지라도 학교 회복과 정상화를 위하여 학부모님과 학생 그리고 교직원님들의 많은 협조를 바랍니다. 이사회는 신속하게 현안문제를 정리하고 학교운영위원회와 협의하며 학생들을 위한 최적의 방안을 수립 시행함으로써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가 더욱더 투명하게 운영되게 함으로써 학생들이 행복한 명문실용음악고등학교로 세워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의 상황이 발생된 것에 대하여 다시 한 번 학생,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님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2월 6일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이사회 이사장 이관희 

이사 심억조, 이사 김춘식, 이사 이강배, 

이사 임성훈, 이사 박호성, 이사 황보현, 

이사 김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