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중복지원 가능합니다.
본교는 각종학교 입니다. 전·후기고의 지원 및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2008년 12월 서울시 교육청으로부터 실용음악을 교육하는 각종학교(대안학교)로 정식 인가받은 학교이며, 2010년 2월 학력인정학교로 지정되었습니다.
경쟁률은 집계하지 않고 있습니다.
각 전공마다 정해진 모집정원은 있지만, 신입생 선발 시 본교에서 정한 선발 기준에 미치지 못했을 시에는 선발하지 않거나 타 전공에서 충원하기 때문에 전공별 경쟁률은 의미가 없어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경쟁률에 대해 걱정마시고, 최선을 다해서 준비해주세요 :)
전편입학 전형은 재학생 중 전학, 유학, 자퇴 등의 학생 이동을 사유로 공석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만 한시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공석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통상적으로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전편입학 전형이 진행됩니다.
시기
절차
1학기
2학기
전편입학 전형 모집 안내
6~7월 중
12월 중
원서 접수 및 실기 전형, 등록
8월 경
1월 경
서울시 교육청 전편입학 시행계획에 의해 본교 전편입학은 2학년 1학기까지만(2학년 2학기 시작 전) 가능합니다.
A: 행정실 전화번호 : 02-2231-2542
행정실 팩스번호 : 02-2233-5277
행정실 이메일: admin@seoulmusic.hs.kr
관련 업무
직통번호
민원서류 발급
교직원 연금
급식 등 계약관련
각종 세출 업무
501
수업료 및 기타경비 수납
납입 증명서 발급
장학기금 기부 및 학생후원 관련
각종 세입 업무
502
A: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 오후 4시 30분까지 근무하며 방학기간동안은 학교 운영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법정공휴일 휴무합니다.)
월요일~금요일
점심시간
학기중
오전 8시 30분 ~ 오후 4시 30분
12시 30분 ~ 1시 30분
방학기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4시 30분
(학교 운영에 따라 변경)
담임선생님 통해서 변경된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주소 변경 시에는 변경된 주소가 기입되어있는 주민등록등본도 함께 제출해주세요!
A: 교육비납입증명서도 개인정보이므로 팩스민원 또는 학교 내방을 통해 본인(또는 학부모님)임을 확인 후 발급 가능합니다.
A: 자녀 교육에 필요한 재정을 학부모님께서 부담(지원)할 것을 서약한다는 내용의 문서입니다. 재정서약서는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습니다.
A: 고지서에 적힌 납부금액을 학교에서 지정한 납부기한 내에 해당계좌로(고지서에 명시) 납부하셔야 등록이 되며 납부기한 내 납부하시지 않을 경우 입학이 취소됩니다.
A: 전형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