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 온라인 입학상담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세요.

질문Q. 전편입은 상시로 뽑나요?
답변

전/편입 오디션은 본교 해당 학년에 공석이 생길 때에만 있습니다.

따라서 상시로 있는 것은 아니며, 학사일정 상 정해진 날짜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전/편입을 희망하는 학생은 본교 홈페이지에 수시로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입학소식 받아보기"에 이메일을 남겨 두시면 오디션이 있을 때 연락 드립니다.

질문Q 행정실 직통번호 및 이메일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

A:  행정실 전화번호 : 02-2231-2542

행정실 팩스번호 : 02-2233-5277

행정실 이메일: admin@seoulmusic.hs.kr

관련 업무

직통번호

수업료 및 기타경비 수납

스쿨뱅킹

납입 증명서 발급

502

학교 교육 통계 관련

교직원 연금 및 보험

국세, 지방세 관련

501

장학기금 기부 및 학생후원 관련

500

질문Q: 행정실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A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하며 방학기간동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근무합니다. (토요일, 법정공휴일 휴무합니다.)

월요일~금요일

점심시간

학기중

오전 9시 ~ 오후 6시

12시 30분 ~ 1시30분

방학기간

오전10시 ~ 오후 4시

 

질문Q: 집 주소와 부모님 연락처가 변경되었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A: 교무실 또는 행정실로 연락주시면 수정됩니다.

    

질문Q: 교육비납입증명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답변

A: 행정실로 연락주시면 본 학교의 학생 학부모님임을 확인후 발급하여 드립니다.

    

질문Q: 스쿨뱅킹이 무엇인가요?
답변

A: 은행이 학부형이나 학생의 계좌에서 각종 납부금(수업료 및 기타경비)을 인출하여 학교계좌로 이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은행이 초ㆍ중ㆍ고교의 학교급식비, 등록금, 특기적성비, 현장학습비 등 각종 납부금을 학부형의 계좌에서 일괄적으로 인출하여 학교의 수납계좌로 자동이체해 주는 학교 수납관리서비스를 말한다. 은행과 학교 간에 컴퓨터 통신에 의한 대금결제방식으로, 집에서 자신의 예금계좌 잔액을 확인하고 인출하는 홈뱅킹과 같은 원리다. 학부형 입장에서는 학교 주변 폭력배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고, 학교 입장에서는 전산화를 통해 교사들의 업무부담 감소효과를 볼 수 있으며, 거래은행도 실적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네이버 지식사전>

    

질문Q: 신․편입학 재정 서약서는 무엇인가요?
답변

A: 자녀 교육에 필요한 재정을 학부모님께서 부담(지원)할 것을 서약한다는 내용의 문서입니다. 재정서약서는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습니다.  

질문Q: 신․편입학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A: 고지서에 적힌 납부금액을 학교에서 지정한 납부기한 내에 해당계좌로(고지서에 명시) 납부하셔야 등록이 되며 납부기한 내 납부하시지 않을 경우 입학이 취소됩니다.

질문Q: 신․편입학 전형료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답변

A: 전형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질문Q: 저녁 급식 하나요?
답변

A: 점심급식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1 2 3